LS산전 협력회사
㈜지에스테크 박철민 대표- 2018년은 정말 어려웠지만 LS산전과 함께해 슬기롭게 이겨냈습니다. 2019년은 더 어렵다고 예상하지만 위기 속에서 기회가 온다고 생각합니다. 더욱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해 2019년을 최고의 해로 만들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디에스이디아이㈜ 연대문 대표- 올해는 황금돼지처럼 모기업과 협력회사 모두 크게 성장했으면 합니다.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최고의 QCD(품질, 비용, 납기)를 목표로 디에스이디아이㈜는 LS산전과 동반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과 희망이 넘치는 2019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새한㈜ 정순일 대표- 올해도 경제환경이 어려울 거라고 합니다. 그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진다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전 직원 모두 힘을 합쳐 새로운 변화를 이끄는 혁신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새한(주) 임직원 모두 파이팅입니다. 더불어 모기업인 LS산전의 발전이 곧 우리의 미래라고 생각하기에 최고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원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태인 김재덕 사장-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살길을 스스로 찾는다는 뜻의 각자도생(各自圖生). 이 사자성어의 뜻을 조금 넓혀 생각하면 최고의 자리에 올라 어느곳에서도 찾는 경쟁력과 기술력을 가진 기업이 되어야 한다는 뜻이 됩니다. LS산전과 ㈜태인 모두 동종업계 최고의 기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원창기업 서경석 대표-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지나고 황금돼지해가 밝았습니다. (주)원창기업은 올해 더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스마트공장 고도화와 설비자동화를 통해 생산성 향상, 불량률 감소, 원가절감을 실현할 것입니다. 지난해 못 이룬 소원을 올해는 모두 성취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S산전㈜ 정성모 대표- 올해는 QCD 경쟁력 확보와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생활화해 한단계 도약하는 D&S산전(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래서 글로벌 기업 LS산전에 어울리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혜인전기㈜ 김흥수 대표- 많은 어려움과 위기의 2018년을 무사히 보냈습니다. 2019년 새해에는 위기 극복을 넘어 더 발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예리한 통찰력의 눈을 가진 호랑이와 신중하게 행동하는 소처럼, 호시우행(虎視牛行)의 자세로 새롭게 태어나는 혜인전기(주)가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영정밀㈜ 조건희 대표- 전 직원이 단결해 품질 불량 제로, 납기준수율 100%를 달성하는 한 해로 만들겠습니다. 협력회사에 늘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셔서 고마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모기업의 현장관리, 품질관리 기법 등을 교육 받는 기회가 더 많았으면 합니다.
㈜에스에이치테크 심황용 대표- 새해는 한층 더 도약하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에 걸맞게 역량을 강화하겠습니다. 품질향상 그리고 납기준수와 혁신을 통한 공정 개선으로 경쟁력을 키우겠습니다. 더불어 모기업과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화인텍코리아 윤재기 대표- 세상에서 가장 나쁜 것은 희망과 목표가 없는 삶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여건이 어려워도 꿈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믿습니다. (주)화인텍코리아의 올해 목표는 혁신과 뿌리기술로 품질 목표 싱글 PPM, 납기목표 98%, 영업이익 3%, 부채비율 150%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LS산전과 동반성장으로 희망찬 새해로 만들겠습니다.
산전정밀㈜ 최신남 대표- 다사다난했던 지난해를 잘 마무리했습니다. 올해는 더욱 공격적인 품질 대응과 자동화 투자, 중국 소싱으로 QCD 최고 회사가 되겠습니다. 자동화 투자와 소싱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Co-Work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승화일렉트론 이광훈 대표- 2019년을 맞이하는 마음에 희망과 설렘, 비장함이 공존합니다. 대내외적으로 기업 경영에 어려움이 따르는 한 해가 될 거라 예상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모기업의 지원으로 시행되는 공동복지기금은 협력회사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LS산전과의 협력 강화와 끊임없는 혁신, 원가절감을 통해 올해를 ‘생존의 해’로 정하고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성신산전 우화영 사장-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맡은 자리에서 온 힘을 다해 주신 주식회사 성신산전 임직원이 자랑스럽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회사를 위해 상호 소통하는 회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상생의 동반자인 LS산전의 많은 협조와 관심 그리고 응원부탁드립니다. LS산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에스지이엠디 김재숙 대표- 현실이 어둡다 생각하면 어두울 것이고, 밝다 생각하고 행하면 밝은 내일이 펼쳐질 것입니다. 늘 가슴 속에 희망을 품고 필사즉생(必死卽生)의 각오로 어려운 환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뛰겠습니다. 2019년 LS산전 희망열차에 협력회사가 동승하여 멋진 황금돼지해를 만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주식회사 한길이에스티 윤기석 대표- 실패는 성공으로 가는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새로움을 위한 도전에는 실패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실패를 값진 경험으로 삼아, 더욱 단련해 괄목상대(刮目相對)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세라산업㈜ 전득식 대표- 올해도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운 시간을 보낼 거라 생각됩니다. 이럴수록 임직원 모두 하나가 되어 기업의 가치 향상 및 경쟁력 강화, 도전정신으로 난관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세라산업(주)는 품질과 납기만큼은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도창인산업㈜ 조성임 대표- 변화를 시도하지 않는 기업은 뒤처질 수밖에 없습니다. 2019년, 도창인산업㈜는 경영혁신을 통한 변화적응형 강소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 곁에 LS산전이 함께 있어 든든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LS산전 구매담당자 - Sourcing Team
청주1 오형근 Associate Manager (저압 담당)- 다사다난했던 2018년도를 무사히 보낼 수 있었던 건 협력회사가 슬기롭게 업무에 대응하셨기 때문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올해도 경제적인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황금돼지해인만큼 더욱 열심히 뛰어 건승하는 한 해로 만들었으면 합니다.
Solution Sourcing 정오성 Associate Manager (Bare PCB 담당 )- 협력회사의 경쟁력은 LS산전의 경쟁력! 다사 다난했던 2018년을 함께해준 협력회사 및 담당자 모두 2019년도는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파이팅
청주1 김영근 Manager (고압 담당)- 청주사업장 1공장은 2017년도 대비 2018년도에 품질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철저한 품질관리에 힘써 올해에는 품질 목표 달성에 만전을 기해주시길 바랍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대응해 주시는 협력회사 여러분!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자동화천안 박향래 Senior Manager (국내 총괄 담당)- 황금돼지해가 밝았습니다. 부를 상징하는 해인만큼 LS산전과 협력회사의 모든 임직원이 돈도 많이 벌고 행복이 가득한 한 해를 보냈으면 합니다. 새해에도 파이팅입니다!
청주1 조성택 Associate Manager (계량/계전 담당 )- 지난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LS산전의 제품 생산을 위해 안정적인 공급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상호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영 환경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함께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 모두 파이팅입니다.
자동화천안 배세민 Associate Manager (PCB ASS’Y 담당)- 올해도 대내외적으로 장기화된 경기침체 등으로 쉽지 않은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LS산전과 협력회사가 하나가 되어야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2019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청주1 윤선기 Manager (저압 담당)- 지난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QCD뿐 아니라 모든 업무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2019년도 대내외적으로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모든 협력회사가 내실 있는 강소기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청주1 최용재 Manager (저압 담당)- 원대한 목표를 이루는 최선의 방법은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이뤄가며 성취를 느끼는 것입니다. 그 시간이 쌓이면 목표를 향한 길이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2019년도를 함께 성취하는 한 해로 만들었으면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