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0% 이상의 성장을 이루며 2030년에는 글로벌 사업 비중 70%, 디지털 신사업 비중 50%를 넘는 ‘Global Company, Digital Enterprise’로 변신하겠다는 우리의 ‘비전 2030’!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전 세계 곳곳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올해 참가 예정인 글로벌 전시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리 회사는 현재 미국, 스페인, 네덜란드, 이탈리아, 튀르키예, 러시아, 아랍에미리트, 중국, 태국, 베트남, 일본, 싱가포르, 인도, 인도네시아 등 14개국에 27개의 해외법인 및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적합하고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권역별로 맞춤 전략을 펼치고 있죠!
올 한 해 우리 회사의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글로벌 전시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전기·전자 산업 생태계의 대표적인 전시회로, 서남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플래그십 쇼케이스 행사예요.
‘2050년까지 탄소중립 목표’를 주제로 하는 행사로, VPP(가상발전소), DR(수요자원) 관련 기술, 에너지 관리 시스템, 충전식 배터리, EV 활용 등을 소개합니다.
국내 최대의 배터리 산업 전시회로, 국내 배터리 3사는 물론 250여 글로벌 배터리 업체들이 참가해 새로운 기술 공개하는 자리예요.
산업 기술과 관련된 세계 최대의 전시회로, 매년 기계, 산업 자동화, 신재생 에너지, 자동화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등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선보이는 행사입니다.
전력 산업 및 친환경 에너지를 주제로 하는 전시회로, 1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한답니다.
태양광 산업 관련 세계 최대의 전시회. ‘태양광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모토로, 전 세계 관련 기업, 프로젝트 기획자 및 개발자들이 최신 동향에 대해 논의하고 잠재적인 신규 고객을 발굴하고 있어요.
인도네시아 최대 규모의 전력·에너지 관련 전시회로, 지난해 388개의 업체가 참가했어요.
1985년부터 시작된 행사로, 380개 이상의 기업 회원을 가진 태국 최대 규모의 전기·기계 산업 전시회입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데이터 센터 행사로,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350여 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이 참여해요.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과 사례, 시장 기회, 최신 기술 등에 대한 상호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마트 그리드 엑스포입니다.
싱가포르 내의 유일한 전력·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세계 최대 산업 박람회인 독일 하노버 메세의 아시아 태평양 버전이에요.
미래 전력 기술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전력·에너지 기술 엑스포로, 신제품 및 신기술 교류와 상생을 목표로 합니다.
올 한 해도 우리 앞에 수많은 기회가 펼쳐질 것입니다. 크고 작은 기회들을 하나하나 소중히 여기며 최선을 다한다면, 그 모든 성과가 한데 모여 우리 회사를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세워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