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칭찬하고 싶은 동료를 소개하고
선물까지 전달하는 코너
‘칭찬합니다!’.
첫 번째 주인공은 법무부분 채권관리팀의 윤도영 매니저와 석도영 매니저입니다.
사진 촬영 현장에는 포근한 단잠을 도와줄 파자마 선물과 함께 두 사람의 웃음소리가 가득했습니다. 끈끈한 동료애가 넘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윤도영 매니저ㅣ지난해 신입으로 입사하며 모든 것이 낯설었던 저에게 새로움과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석도영 매니저님은 ‘사람’을 보며 회사를 다닌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저도 ‘사람’ 덕분에 힘이 나고, ‘사람’ 덕분에 즐겁게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항상 따뜻함을 전해주시고 열정도 넘치시는 석도영 매니저님에게 응원을 전하고자 칭찬 동료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계절에 맞는 실용적인 선물을 고민하던 중 파자마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단잠만큼 건강에 좋은 것도 없다고 하죠? 석도영 매니저님께서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과 함께 더 건강하고 포근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석도영 매니저ㅣ윤도영 매니저님은 평소에도 아낌없는 칭찬과 응원을 해주는 동료입니다. 제가 칭찬을 드리고 싶은데, ‘칭찬합시다’ 코너를 통해 다시 한 번 칭찬을전하시니 한편으로 죄송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윤도영 매니저님은 정말 센스가 넘치는 동료인데요. 저에게 딱 필요한 파자마 세트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윤도영 매니저ㅣ석도영 매니저님이 저의 사수 역할을 해주신 덕분에 친해졌어요. 특히 GHR팀 주관의 멘토링 활동으로 더욱 친해질 수 있었어요. 회사 근처 맛집도 데려가 주시고, 업무적인 고민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고민도 나눠주신 덕분에 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었습니다.
석도영 매니저ㅣ어떤 계기가 따로 있기 보다 좋은 동료라서 친해질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윤도영 매니저님이 친화력이 좋아 팀원들과 두루두루 잘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특히 채권관리팀이 유대관계가 좋은 팀이라 팀원들 모두가 단합을 이룬 것 같습니다.
윤도영 매니저ㅣ채권관리팀 업무는 복잡한 숫자와 데이터를 다루는 만큼, 신속성과 정확성이 중요합니다. 석도영 매니저님은 열정과 완벽함으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팀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은 물론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는 선배로서 역할도 해주고 계세요. 배울 점이 정말 많은 분이라 생각하며, 저도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석도영 매니저ㅣ윤도영 매니저님은 생각이 깊고 현명한 분이라 많은 의지가 되는 동료입니다. 매사에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팀 분위기도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입사한지 1년 정도밖에 안되었는데, 팀원들과 합심하여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윤도영 매니저ㅣ올해 6월 회사에서 맞이하는 첫 생일에 팀원들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해 주셨어요. 회사에서 생일 축하를 받을 줄은 몰랐는데, 저를 진심으로 아끼고 배려해 주시는 팀원들의 마음이 느껴져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해 나가는 채권관리팀이 되면 좋겠습니다.
석도영 매니저ㅣ서로 이름이 같아서 하루하루가 에피소드가 아닐까 싶네요. 회사 분들은 저희를 ‘두 도영’, ‘도영 남매’ 라고 부르십니다. 흔한 이름도 아닌데,같은 회사와 같은 팀에 같은 이름을 가진 팀원이 있다는 게 아직도 신기해요. ‘도영’이란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 열심히 일하겠습니다.